우리들의 소식

오빠, 환갑을 먼저 하려나?! 김희선, 탁재훈에게 '독한 농담' 2연타 작렬!

오늘 온 소식 2025. 7. 31. 21:47
반응형

 

대한민국 대표 '미녀 배우' 김희선이 '악마의 재능' 탁재훈에게 역대급 '독한 농담'을 날려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7월 31일 방송된 JTBC 예능 '한끼합쇼'에서는 게스트 이규형과 함께 김희선, 탁재훈이 한남동에서 한 끼 원정대로 나섰는데요. 탁 트인 한강 뷰를 보며 여유를 즐기던 탁재훈에게 김희선이 돌직구 농담을 날렸다고 합니다. 무려 "피로연 저기서 하라"는 말에 이어 "환갑을 먼저 하려나?"라는 2연타까지! 과연 김희선의 독한 농담에 탁재훈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그리고 이들의 한남동 한 끼 도전은 무사히 성공했을지,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한끼합쇼'의 유쾌한 현장을 미리 엿볼까요?

오빠, 환갑을 먼저 하려나?! 김희선, 탁재훈에게 '독한 농담' 2연타 작렬!

목차

 

김희선X탁재훈X이규형, 한남동 '한끼합쇼' 출격! 🏘️

 

지난 7월 31일 목요일 방송된 JTBC 예능 '한끼합쇼' 4회에서는 다양한 드라마 속에서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배우 이규형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김희선, 탁재훈과 함께 한 끼 원정대로 나섰습니다. 이들은 서울의 핫플레이스, 한남동에서 주민들에게 한 끼 식사를 얻어먹기 위한 도전에 나섰는데요. 이날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유엔빌리지 정상에 도착한 김희선은 탁 트인 한강 뷰를 보자마자 "와"라며 육성으로 감탄사를 터뜨렸다고 합니다. 그림 같은 풍경에 김희선도 감탄을 금치 못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죠. 아름다운 한강 뷰를 배경으로 펼쳐질 이들의 한 끼 도전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평소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 김희선과 '악마의 재능' 탁재훈, 그리고 예측불허의 매력을 가진 이규형의 조합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탁 트인 한강 뷰에 감탄! 탁재훈 "나 선상파티 있는데" 너스레 🛥️

김희선과 함께 유엔빌리지 정상에서 한눈에 펼쳐진 서울 전경을 내려다보던 탁재훈은 특유의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나 이따 저기서 선상파티 있는데"라고 말하며 여유로운 재력을 과시하는 듯한 농담을 던졌다고 하는데요. 그의 능청스러운 발언에 김희선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탁재훈의 이런 '허세' 섞인 너스레는 평소 그의 예능 스타일 중 하나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포인트죠. 하지만 김희선은 이런 탁재훈의 너스레에 지지 않고 한술 더 뜨는 독한 농담으로 반격했다고 합니다. 탁재훈의 능청스러운 말에 김희선이 어떤 재치 있는 답변을 했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두 사람의 티키타카는 항상 예측 불가능한 웃음을 선사하기 때문에 더욱 흥미진진한 장면이 연출되었을 겁니다. 한강 뷰만큼이나 시원한 김희선의 '사이다' 발언이 예상됩니다.

 

김희선, 탁재훈에게 '피로연 드립' 1차 공격! 💥

탁재훈의 '선상파티' 발언을 들은 김희선은 곧바로 "오빠 나중에 피로연 저기서 하라"고 말하며 한 방 날렸습니다. 2015년 이혼 후 현재 '돌싱'인 탁재훈에게 '피로연'을 언급하는 것은 그야말로 '독한 농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김희선 특유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화법 덕분에 웃음으로 승화될 수 있었습니다. 탁재훈은 김희선의 예상치 못한 '피로연 드립'에 어떤 표정을 지었을까요? 아마 순간적으로 씁쓸하면서도 웃음을 참지 못했을 겁니다. 김희선은 탁재훈의 이런 반응을 놓치지 않고 2연타 공격을 날렸다고 하는데요. '환갑을 먼저 하려나'는 그의 발언은 탁재훈의 나이와 돌싱 상황을 한 번 더 언급하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두 사람의 거침없는 개그 케미가 돋보이는 순간이었네요. 김희선은 상대방의 약점을 찌르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예능 고수'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습니다.

 

"환갑 먼저 하려나?" 독한 농담 2연타에 탁재훈 '씁쓸 폭소' 😭

김희선의 '피로연 드립'에 이어, 탁재훈이 씁쓸해하는 모습을 보이자 김희선은 쐐기를 박는 듯한 '독한 농담' 2연타를 날렸습니다. "아 환갑을 먼저 하려나?"라는 그의 거침없는 발언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김희선의 돌직구 농담은 '악마의 재능' 탁재훈마저 웃프게 만들었습니다. 탁재훈은 씁쓸한 표정 속에서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씁쓸 폭소'를 터뜨리며 김희선의 예능감에 백기를 들 수밖에 없었을 겁니다. 탁재훈은 2001년 슈퍼모델 출신 여성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한 바 있습니다. 이런 그의 개인사를 유쾌하게 농담으로 승화시키는 김희선의 재치는 정말 대단한데요.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티키타카에 큰 재미를 느끼며 '역시 김희선이다', '탁재훈도 김희선 앞에서는 어쩔 수 없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희선과 탁재훈의 독보적인 예능 케미가 빛을 발한 순간이었습니다. 이들의 유쾌한 '한끼합쇼' 에피소드는 오늘(7월 31일) 밤 8시 5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두 사람의 거침없는 입담 대결을 놓치지 마세요!

 

2025.07.31 - [우리들의 소식] - 강민주, 너 유죄! 츄,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첫 등장부터 '핫걸' 매력 폭발!

 

강민주, 너 유죄! 츄,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첫 등장부터 '핫걸' 매력 폭발!

우리에게는 '인간 비타민'이자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츄! 그가 KBS2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3회에서 '강민주' 역으로 첫 등장하며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사로

5.khi9012.kr

 

반응형